-
제주 월정리 맛집 태국음식점 "팟타이만"
안돌오름에 들렸다가 안돌오름 근처 맛집이 어디 없을까 하고 찾아본 식당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세 곳을 모두 찾아 비교해 보았는데 모두다 평점이 높았어요! 아쉬운 점은 연락처가 어디에도 기재되어 있지 않았다는 점인데 찾아가서 여쭤 봤더니 사장님 내외분 두 분다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입구의 입간판 가게 내부의 화분에도 전화번호를 써 놓으셨어요! 너무 정겹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몇시인지 예약은 되는지 궁금했는데 다른 분들도 혹시 필요하실까봐 전화번호 부터 남깁니다.
팟타이만 전화번호 010-9128-0589
식사 메뉴가 많지는 않았어요. 팟타이, 팟씨유, 카오팟 세 가지 (쌀국수는 준비중이라고 했습니다) 입간판 아래에도 조그맣게 사장님 전화번호가 있어요.
저희는 둘이 가서 팟타이와 카오팟을 먹었습니다. 저만! 맥주를 좋아하는데 운전을 해야해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식사만 했습니다. 싱하도, 창도 좋아하는데 말이죠.
팟타이가 먼저나와서 먹다가 보니 막상 카오팟 사진은 찍지 못했다는게 함정입니다. 고수는 옆에 따로 조금 주시는데 저는 고수를 좋아하고 아내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모두 제 차지가 되었습니다. 사장님께 부탁하시면 고수는 더 주시더라구요!! 물론 빼고 주시기도 하시겠죠?
팟타이!
팟타이 면이 얇고 쫄깃해서 너무 좋았고, 양념이 면에 충분히 베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고수와 팟타이의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카오팟
카오팟은 태국식 계란후라이(기름에 튀긴?)가 올려져 있었고, 한쪽에 나오는 모닝글로리와 함게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릇에 흘러내린 양념과 밥을 잘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다음에는 팟씨유와 맥주를 꼭 먹을꺼에요!
혹시 월정리 쪽이나 안돌오름 근처에 가신다면 한 번쯤 들려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가격 및 주문 참고! <2명이서 음료없이 식사만 먹었을 때>
팟타이와 카오팟 각각 12,000원씩 24,000원 나왔습니다
여기에 음료를 추가한다고 하면 아마 30,000원 내외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런데 음식이 맛있어서 물과 함께 먹으면서 맛을 충분히 음미해도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여름이라면 땡모반을 시켰을 텐데 한겨울이라 아쉬웠습니다.
저희는 음식을 많이 먹는편이 아니라 2개만으로도 충분했는데 조금 많이 드신다면 3가지를 한꺼번에 시켜도 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기에는 면2가지 밥1가지 이기 때문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하나씩 드시고 제주의 다른 맛집도 들르시고 다시 한 번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행복한 제주여행, 제주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제주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활정보] 제주도 카카오페이 50% 할인 ~5월31일까 (0) 2021.05.24 [제주맛집] 제주 로컬 재료로 만든 정갈한 한상 "모녀의 부엌" (0) 2021.01.08 [제주맛집] 애월 연어 (0) 2020.11.04 [제주맛집] 제주 도민 맛집 서귀포 용이식당 두루치기 (0) 2019.03.14 [빵집] 제주 서귀포 초승달지대 (0) 2019.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