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1. 23.

    by. rootHarry

    떡볶이에 진심이라 시간이 조금 나면 저장 해 둔 떡볶이 가게를 찾아 가곤 합니다.



    이번엔 대치역 은마상가에 있는 튀김아저씨를 방문 했는데 진짜 튀김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인 분식집처럼 한 번 튀긴 튀김을 데우는 것이 아니라 주문받아서 바로 튀겨 주시더라구요.

    마지막에 로컬 분들 주문정보도 올려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튀김아저씨 떡볶이>

    국물떡볶이 너낌의 떡볶이 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

    <튀김아저씨 모듬튀김>

    모듬튀김에는 오징어튀김, 김말이, 만두, 새우튀김, 고구마튀김이 있었어요!

    첫 방문이라 모듬튀김을 주문했다


    <튀김아저씨 찾아가는 길>

    은마 아파트 지하상가 튀김아저씨는 지하상가 안에서 찾는 것 보다 바깥쪽에서 출구번호를 보고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지하상가 안은 복잡해서 초행길이라면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3번 출입구에서는 바로 앞 4번출입구에서는 조금 더 들어가야해요.

    은마상가 지하 튀김아저씨 위치

    튀김아저씨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 이고 밀떡이에요.
    떡은 밀떡인데도 생각보다 쫄깃하고, 양념이 잘 배어 있었어요.

    튀김아저씨 떡볶이는 밀떡 국물떡볶이다

    떡볶이와 함께 들어있는 어묵도 맛있었어요. 전 떡볶이에 들어가서 푹 익은 파도 좋아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떡볶이에 들어있는 어묵은 늘 매력적이다


    개인적으로 떡만 먹기보다 아래 사진처럼 수저에 국물을 듬뿍 떠서 함께 먹는 것이 더 맛있었어요.

    국물떡볶이는 역시 국물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다

    튀김아저씨 튀김은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주문 후 바로 튀겨줘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처음이라 여러가지 다 먹어보고 싶어서 모듬튀김을 주문했고 후회하지 않았어요.

    모듬튀김 사진은 먼저 올렸으니 각각의 튀김 리뷰를 할게요

    <튀김아저씨 오징어튀김>


    다음에는 오징어만 먹어볼까?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오징어 튀김이었습니다. 실제로 다른 분들의 리뷰에서조 오징어 튀김만 먹겠다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금방튀겨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두툼한 살과 금방튀겨서 바삭한 오징어튀김

    <튀김아저씨 김말이>

    역시 떡볶이와 함께 먹는 튀김은 김말이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깔끔한 맛에 당면이 딱딱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떡볶이와 찰떡궁합인 김말이

    <튀김아저씨 새우튀김>

    새우튀김은 새우가 작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한입 먹고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우튀김 보기보다 맛이 더 좋았다

    <튀김아저씨 고구마튀김>

    고구마튀김은 잘 알고 있는 맛이에요. 그래도 고구마가 맛있고 튀김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고구마튀김은 아는 맛

    <튀김아저씨 만두>

    이 녀석도 그냥 당면이 들어간 딱딱한 만두가 아니었어요!!!

    만두속에 여러 재료가 느껴지는데다 야채와 고기가 있으니 겉바속촉이 가능했어요

    튀김아저씨 만두는 겉바속촉

    떡볶이와 모듬튀김을 주문해서 6,500원이 나왔습니다. 전 계좌이체로 계산을 했어요.

    배부르게 먹고도 가격이 비싸지 않아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포장을 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주변에 보니 우동을 드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중학생정도로 보이는 친구는 우동만. 왼쪽에 아저씨는 우동과 떡볶이를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재방문 의사가 매우!! 있고 다음번엔 우동과 튀김을 먹을 예정이에요. 혹시 누군가와 함께 간다면 떡볶이까지 시키고 싶네요.

    우동 먹으면 또 리뷰 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