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0. 7.

    by. rootHarry

    #제주맛집 #서귀포맛집 #닭강정맛집 #알통떡강정

    안녕하세요 맛집에 진심인 Harry 입니다.
    최근에 아들덕분에 빠지게 된 닭강정 집이 있어서 포스팅 합니다.

    알통닭강정으로 검색하면 안나와요!! 알통떡강정으로 검색하셔야 해요.

    서귀포 동홍동 알통떡강정 셋이서

    아들에게 뭐 먹고 싶냐고 물어봤더니 닭강정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집에서 멀었지만 평이 너무 좋아서 차를 끌고 출발 했어요.

    위치가 살짝 애매해서 차를타고가면 자칫 못보고 지나치기가 쉬워요.

    아래쪽에 지도링크 해 둘게요.

    알통떡강정 입구. 위치가 도로변인데도 찾기가 어렵다

    매장은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처음 갔는데 잘도 설명 해 주셨어요.

    아들만 먹으면 되니까 키즈컵을 할까 하다가 그래도 기분이니 처음에는  혼자서를 주문 했어요.

    그런데 혼자서라고 엄마도 아빠도 안주고 먹으려 해서(나무 맛있었나봐요) 다음엔 저희 식구에 맞게 셋이서를 주문했다는 것은 안비밀입니다.

    카운터 한켠에 아래와 같이 실제 컵이 있어서 사이즈 고를 때 도움이 됩니다.

    사장님은 저처럼 멀리서도 포장하러 온다고 슬쩍 알려주셨어요. 저희도 한 달 사이에 세 번을 갔으니 그럴 듯도 하였습니다.

    알통떡강정 내부에도 작은 테이블들이 있지만 닭강정은 역시 컵에 들고 먹어야 해서 포장을 했습니다.

    알통떡강정을 포장했어요

    비닐봉투를 열어보면 아래처럼 호일로 잘 싸여있고, 고무줄로 걸려 있었어요.

    혼자서때는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호일에 포장되어 있는 알통떡강정의 닭강정 셋이서

    오후3시부터 오후9시30분까지 영업하고
    매주 월요일이 후무라고 합니다


    알통떡강정 영업시간

    제가 처음 방문항때는 추석연휴였고 최근 여러번 문닫은 곳에 방문한 경험이 있어서 미리 전화를 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주문받으면 준비하시니까 시간이 꽤나 걸리고 저는 집에서부터 알통떡강정이 있는 동홍동까지 거리가 있어서 예약을 합니다.

    ㅎㅎ 아래 사진을 보면 오른쪽 아래에 닭강정 메뉴가 있어요. 그냥 치킨은 아직 먹어보지 않았어요.



    내돈내산 인증 (셋이서 주문한건 다른카드였나봐요 ㅠㅡㅜ)

    입맛은 주관적이니까 참고만 부탁드리고 혹시 닭강정 맛집 다른곳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아들데리고 가볼게요!!!

    알통떡강정 동홍점 위치와 지도 링크입니다



    [카카오맵] 알통떡강정 제주서귀포점
    제주 서귀포시 동홍중앙로 9 (동홍동)

    http://kko.to/IWBmPsc40

    알통떡강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홍중앙로 9

    map.kakao.com